크리스탈클라우드 CC-305PLUS 로즈골드 해외 멀티 플러그 어댑터

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5.6A 해외 여행용 해외 멀티 플러그 어댑터 CC-305PLUS 로즈골드 1개는 해외 여행객들이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.
이 멀티 플러그 어댑터는 5개의 포트를 가지고 있어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.
특히나 해외 여행 시 사용하는 콘센트에 맞게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,
해외 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는 이 제품이 더욱 필수적입니다.
또한 5.6A의 충전 속도로 빠른 충전이 가능하여 대기 시간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.
CC-305PLUS 로즈골드 컬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며,
여행 시 가방에 가볍게 넣고 다닐 수 있는 크기와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납니다.
이 제품을 이용하면 해외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,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크리스탈클라우드 CC-305PLUS 로즈골드 해외 멀티 플러그 어댑터

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5.6A 해외 여행용 해외 멀티 플러그 어댑터 CC-305PLUS 로즈골드 1개

제품명 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5.6A 해외 여행용 해외 멀티 플러그 어댑터 CC-305PLUS 로즈골드 1개
종류 멀티탭/콘센트형
용도 멀티플러그용
USB 충전 포트 5개
특징 USB 충전 포트/USB-C 타입
퓨즈 정격 8A Max
크기 54 x 73 x 53mm
무게 151g

최저가 알아보기

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5.6A 해외 여행용 해외 멀티 플러그 어댑터 CC-305PLUS 로즈골드 1개는 멀티탭 콘센트형 어댑터로, 멀티플러그용으로 사용됩니다. USB 충전 포트가 5개로 되어 있어,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.퓨즈정격은 8A Max로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며, 크기는 54 x 73 x 53mm, 무게는 151g으로 휴대성이 좋습니다. 또한 USB 충전 포트와 USB-C 타입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.

해외 여행용 크리스탈클라우드 멀티 플러그 어댑터 CC-305PLUS

다중 콘센트와 5개 USB 충전 포트를 갖춘 만능 충전기

해외 여행을 떠난다면, 충전기 문제는 피할 수 없습니다. 이를 위해 크리스탈클라우드에서 출시한 해외 여행용 멀티 플러그 어댑터 CC-305PLUS는 외국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탭입니다.

CC-305PLUS는 다중 콘센트와 5개의 USB 충전 포트를 갖추고 있어, 여행 중 여러 기기들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USB-C 타입의 충전 포트를 제공하여, USB-C를 지원하는 기기도 충전이 가능합니다.

이 멀티 플러그 어댑터는 8A Max의 퓨즈 정격을 갖고 있으며, 54 x 73 x 53mm의 크기와 151g의 무게로 작고 가볍습니다. 이로 인해, 여행가방 안에 적은 공간을 차지하며 휴대하기 편합니다.

새로운 여행의 시작이 되어주는 크리스탈클라우드 해외 여행용 멀티 플러그 어댑터 CC-305PLUS를 소개했습니다. 다른 충전기와 달리, 다양한 기기들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기능과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인해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줍니다.

최저가 알아보기


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