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라이토 해외 여행용 USB 멀티아답터 2포트 + 파우치 JS-1004 1세트 – 해외여행 간편하게!

플라이토 해외 여행용 USB 멀티아답터 2포트 + 파우치 JS-1004 1세트는 해외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. 이 멀티아답터는 전 세계 대다수의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플러그를 지원하며, USB 2포트를 지원하여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. 이 아답터는 휴대성이 좋으며 파우치 형태로 제공되어 보관이 용이하며 방수 처리가 되어 비오는 날씨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플라이토 해외 여행용 USB 멀티아답터 2포트 + 파우치 JS-1004 1세트 – 해외여행 간편하게!

플라이토 해외 여행용 USB 멀티아답터 2포트 + 파우치 JS-1004 1세트 상품 정보

상품명 플라이토 해외 여행용 USB 멀티아답터 2포트 + 파우치 JS-1004 1세트
내용 변환어댑터 / USB 2포트 / 전압: 110~250V, 10A / 사용국가: 유럽형, 영국형, 미국형, 호주형 / 크기: 52 x 80 x 42mm

최저가 알아보기

해외 여행 시 필요한 멀티어댑터 세트입니다.
변환어댑터와 USB 2포트가 있어 다양한 기기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.
전압은 110~250V, 10A로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
유럽형, 영국형, 미국형, 호주형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크기는 52 x 80 x 42mm입니다.
더불어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보관 및 이동에 편리합니다.

해외 여행자를 위한 플라이토 USB 멀티어댑터

해외 여행을 떠날 때 가장 걱정되는 것 중 하나는 전기용품을 사용할 수 있는 어댑터를 구비하지 못해서 일 것입니다. 그러한 여행자들을 위해 플라이토에서는 해외 여행용 USB 멀티어댑터를 출시하였습니다.
해당 제품은 변환어댑터와 USB 멀티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, 전압은 110~250V, 전류는 10A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 또한 유럽형, 영국형, 미국형, 호주형 등 여러 나라에서 사용되는 플러그를 호환할 수 있습니다.

여행지에서 더욱 편리한 충전기

플라이토 해외 여행용 USB 멀티어댑터는 전원 플러그 하나로 여러 가지 전기용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제품의 크기는 52 x 80 x 42mm로 컴팩트하여 가방 속에도 손쉽게 넣을 수 있어 여행 중에도 무리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별도의 파우치가 제공되기 때문에 제품을 보호하면서 휴대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합니다.

해외 여행 대비 필수템

해외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플라이토 해외 여행용 USB 멀티어댑터를 꼭 준비해주세요. 제품 내장 USB 멀티포트와 국가별 전원 플러그 호환 기능은 해외 여행시에 빠질 수 없는 필수템 중 하나입니다.
또한 제품 크기와 파우치 제공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해외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플라이토 USB 멀티어댑터를 미리 구비하시어 여행에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기세요.

최저가 알아보기


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